What's New

    웨딩그룹위더스 새로운 소식

    위더스 소식

    Withus News

    광주웨딩홀 초대형 웨딩 전용 공간 웨딩그룹위더스 다양한 이벤트 시작해
    웨딩그룹위더스 광주
    작성일2019.08.30 18:25
    조회수119
    광주웨딩홀 초대형 웨딩 전용 공간 웨딩그룹위더스 다양한 이벤트 시작해




    국내 웨딩브랜드 웨딩그룹 위더스가 2년 연속 언론사 주관 시상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해당 시상은 동아일보에서 주관한 2019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고객감동서비스 부문 대상으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자 최고의 시설과 더불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다. 웨딩그룹위더스는 2018년 고객감동서비스 1위에 이어 공감경영대상 고객감동서비스 부분 대상 수상까지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웨딩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웨딩그룹 위더스는 2007년 서울 중랑점을 시작으로 영등포점을 오픈 후 두 지점의 성공 노하우를 집약해 지난해 광주점을 오픈하였다. 광주점은 초대형으로 지어진 웨딩홀이며 지상 6층에 지하 1층 연건평 9000평에 달하는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주차공간 또한 1000여대를 동시주차할 수 있는 규모로 언제나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점은 오로지 웨딩만을 위한 단독 전용건물로 지어졌으며 내부에는 4개의 예식홀과 3000석 규모의 연회장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드레스실 등의 부대시설 또한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신부대기실을 리모델링해 고객들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독일에서 수입해온 음향기계와 조명, 영상등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통합운영하는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어 식을 올리는 고객들에게 마치 영화같은 장면을 연출해 감동을 줄 수 있다.

    그리고 각층을 계단과 엘리베이터 뿐 아니라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해 층간 이동시 복잡함을 최소화 시켜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고있다.

    또한 무료시식초대전은 맛의 본고장인 전라도답게 음식맛으로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시키고자 하는 위더스의 마음이 담겨있다.
    웨딩그룹 위더스의 관계자는 "20여명의 셰프들과 함께 인스턴트 음식이 전혀 없이 당일에 만들어 제공하는 음식들로만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전했다.

    이미 내년 상반기 골든타임들도 채워지고 있기때문에 광주에서 결혼을 고민중인 예비부부라면 미리 예약을 잡아 놓는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다.

    웨딩그룹위더스는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소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점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